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국의 기원 | 나라 사람 동물

 

오늘은 영국의 기원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1. 영국의 기원

     

     

    영국의 기원은 앵글로색슨 왕 시대까지 추적할 수 있습니다.Athelstan 은 10세기 초 에 인접 켈트 왕국의 충성 을 확보하고 동시대의 연대기에서 "이전에 많은 왕이 그들 사이에서 공유했던 것을 처음으로 통치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다음 세기에 걸친 연속적인 정복을 통해 더 멀리 떨어진 왕국은 영국의 지배 를 받게 되었습니다.. 1536년과 1542년의 연합법에 의해 영국의 남서부에 위치한 켈트 왕국의 연합군인 웨일즈가 공식적으로 잉글랜드와 통합되었다. 영국의. (형용사 "영국인"은 이 시기에 왕국의 모든 민족을 지칭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아일랜드는 1600년대에 잉글랜드의 지배를 받았으며 1800년 연합법을 통해 공식적으로 그레이트 브리튼과 통합되었습니다 . 아일랜드 공화국은 1922년에 독립했지만 얼스터 의 9개 카운티 중 6개 카운티는 북아일랜드로 영국의 일부로 남아 있었습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 간의 관계주와 영국은 논쟁과 때로는 공개적인 반란과 심지어 전쟁으로 얼룩져 왔습니다. 이러한 긴장은 20세기 후반 북아일랜드, 스코틀랜드, 웨일즈에 위임된 집회가 도입되면서 다소 완화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북아일랜드와 아일랜드 공화국 모두에서 국민투표를 거쳐 권력 분담 의회가 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북아일랜드의 노동조합주의자(북아일랜드에 대한 영국의 계속 적인 주권 을 지지 )와 민족주의자(아일랜드 공화국과의 통일을 지지하는) 사이의 관계 21세기에도 긴장을 유지했다.

     

     

     

     

    2. 영국의 발전사

     

     



    영국은 특히 기술 및 산업 분야에서 세계 경제에 상당한 기여를 했습니다. 그러나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영국의 가장 두드러진 수출품은 문학, 연극, 영화, 텔레비전, 대중 음악 을 비롯한 영국 전역의 문화 분야였습니다. 아마도 영국의 가장 큰 수출품은 문화 및 경제 교류의 선도적인 국제 매체 중 하나로 세계 곳곳에서 사용되는 영어 일 것입니다.


    영국은 영연방 을 통해 이전 제국의 일부와 연결을 유지합니다 . 또한 미국 과의 역사적, 문화적 연결의 이점을 누리고 있으며 북대서양 조약 기구 (NATO) 의 회원입니다 . 더욱이 영국은 1973년에 유럽연합 (EU)의 회원국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영국인 들은 때때로 전시 를 꺼리는 유럽 연합(EU) 회원국 이었습니다 . 더 풍부하고, 더 자유롭고, 더 만족스러운 유럽 공동체에 대한 희망. 그러나 우리에게는 우리 자신의 꿈과 우리 자신의 임무가 있습니다. 우리는 유럽과 함께하지만 유럽에 속해 있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연결되어 있지만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구성된 . 우리는 관심이 있고 관련되어 있지만 흡수되지는 않습니다.” 실제로 2016년 6월 영국의 EU 잔류 여부에 대한 국민투표에서 영국 유권자의 52%가 탈퇴를 선택했습니다. 많은 협상, 몇 번의 시한 연장, 장기간의 국내 정치적 불화 , 두 번의 총리 교체 끝에 EU와 의회 다수를 만족시키는 "Brexit"(영국의 EU 탈퇴)에 대한 합의가 이루어 졌습니다. 따라서 2020년 1월 31일 영국은 EU에서 가장 먼저 탈퇴하는 국가가 됩니다.

     

     

     

     

    3. 영국의 지역구분

     



    영국은 잉글랜드 , 스코틀랜드 , 웨일스북아일랜드 의 4개 지역 및 역사적 지역으로 구성 됩니다. 영국은 영국 제도의 면적과 인구의 대부분을 포함합니다. 이는 그레이트 브리튼, 아일랜드 및 많은 작은 섬을 포함하는 섬 그룹에 대한 지리적 용어입니다. 잉글랜드, 웨일즈, 스코틀랜드 는 두 개의 주요 섬 중 큰 섬인 그레이트 브리튼(Great Britain)을 구성 하고 북아일랜드와 아일랜드 공화국은 두 번째로 큰 섬인 아일랜드 를 구성합니다. 영국 남부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잉글랜드 는 남서쪽 해안 의 실리 섬과 와이트 섬을 포함합니다.남쪽 해안에서. 그레이트브리튼 북부를 점령하고 있는 스코틀랜드에는 북부 해안 의 오크니 제도 와 셰틀랜드 제도 , 북서부 해안 의 헤브리디스 제도가 포함됩니다. 웨일즈는 잉글랜드의 서쪽에 있으며 북서쪽에 앵글시 섬을 포함합니다 .


    아일랜드 공화국과의 육지 국경을 제외하고 영국은 바다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잉글랜드의 남쪽과 영국과 프랑스 사이 에는 영국 해협 이 있습니다. 북해 는 동쪽에 있다. 웨일스의 서쪽과 잉글랜드 북부와 북아일랜드의 남동쪽으로는 아일랜드 해 가 그레이트브리튼과 아일랜드를 분리하고, 잉글랜드 남서부, 북아일랜드의 북서쪽 해안과 스코틀랜드 서부는 대서양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가장 넓은 영국의 너비는 500km입니다. 스코틀랜드 북부 끝에서 잉글랜드 남부 해안까지 약 1,000km입니다. 어떤 부분도 바다에서 120km 이상 떨어져 있지 않습니다. 수도 런던은 잉글랜드 남동부 의 조수간만의 템스 강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4. 영국의 자연

     

     

     


    식물과 동물의 삶
    스코틀랜드 북부 , 북쪽과 서쪽의 가장 높은 언덕, 포화된 울타리와 습지, 해안 변두리를 제외하고 영국 제도의 자연 식생은 참나무가 지배하는 낙엽수림 입니다. 인간의 직업은 폐쇄된 경작지 외부에 흩어져 있는 삼림 지대와 야생 또는 반자연 식생 지역만 남겼습니다 . 야생처럼 보일지라도 아름다운 황무지와 황야 지대는 진정한 자연 식물 군집 을 소유할 수 있는 곳이 거의 없습니다 . 거의 모든 사람들이 방목, 웅덩이(방화 제어) 또는 기타 활동에 대해 다양한 정도의 조정을 보입니다. 우드랜드는 이제 국가 의 1/10 미만을 차지합니다., 그리고 산림 위원회가 1919년 창설된 이래로 활동했지만 이 삼림의 거의 2/3가 개인 소유로 남아 있습니다. 삼림의 가장 큰 지역은 현재 스코틀랜드 북동부, 노섬벌랜드 의 킬더 및 기타 숲, 서식 스의 애쉬다운 숲 , 웨일즈 의 기 네드 , 노퍽 의 브렉랜드 에 있습니다.



    영국의 야생 포유류, 양서류, 파충류의 생존은 변화하는 환경 에 적응 하고 가장 위험한 적(인간이 가장 위험한 적)의 공격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영국 포유류는 양서류나 파충류보다 더 다양한 서식지에서 생존합니다. 멧돼지, 순록, 늑대와 같은 이전에 풍부했던 더 큰 포유류의 대부분은 멸종되었지만 붉은 사슴은 스코틀랜드 고원 과 엑스무어 숲 에서, 스코틀랜드 와 잉글랜드 남부의 숲이 우거진 지역의 노루 는 생존합니다.. 작은 육식동물(오소리, 수달, 여우, stoats, 족제비)은 대부분의 시골 지역에서 번성합니다. 설치류(쥐, 다람쥐, 생쥐)와 식충동물(고슴도치, 두더지, 말괄량이)도 널리 분포합니다. 토끼는 널리 퍼져 있으며 그 수는 증가하고 있습니다. 다른 야행성 채식주의자인 갈색 토끼는 탁 트인 저지대에 살고 있으며 산 토끼는 스코틀랜드 출신입니다. 양서류는 3종의 영원과 5종의 개구리와 두꺼비를 포함하는 반면 파충류 는 3종의 뱀으로 구성되며 그 중 독사만이 독사이며 3종의 도마뱀이 있습니다. 북아일랜드에는 뱀이 없습니다.

    여러 면에서 영국 제도는 조류학자들의 천국입니다. 섬은 철새 네트워크의 중심에 있으며 해안, 농지 및 도시 서식지는새는 다양 합니다 . 영국에는 약 200종의 새가 서식하며 그 중 절반 이상이 철새입니다. 많은 종들이 변화하는 조건에 적응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다재다능하며 교외 정원은 어떤 종류의 삼림보다 조류 밀도가 더 높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가장 흔한 사냥감 새는 들비둘기, 꿩, 뇌조입니다. 가장 많은 것은 참새, 블랙버드, 채플린치, 찌르레기입니다.

     

     

     

     

     

    2022.08.02 - [분류 전체보기] - 인도역사에 대해서 | 연표 요약 문화 왕실 식민지 왕조

     

    인도역사에 대해서 | 연표 요약 문화 왕실 식민지 왕조

    남아시아의 거대한 대륙인 인도 아대륙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영향력 있는 문명의 본거지입니다. 이 글에서 역사적 목적을 위해 보통 단순히 "인도"라고 불리는 이 아대륙은 현재의 인

    dogcat.tistory.com

    2022.08.02 - [분류 전체보기] - 중국에 대해서

     

    중국에 대해서

    오늘은 중국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중국의 단위 중국에는 중앙 정부 직할에 33개의 행정 단위가 있습니다. 22 개 성 , 5개 자치구 , 4 개 직할시 ( 충칭 , 베이징 , 상하이 , 톈진 ) 및 2개

    dogca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