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호주의 역사에 대해 | 정착 | 노예 수용

 

목차

     

     

    1. 호주 역사에 대해서

     

     

     

     

     

    기록된 역사 이전에 아시아에서 온 여행자가 호주에 도착했을 수 있습니다. 남아시아 해역에 대한 중국의 통제는 15세기 초 호주 상륙까지 확장될 수 있었습니다. 마찬가지로, 동남아시아 를 방문하여 정착한 무슬림 항해자들은 호주에서 480km 이내에 왔으며 모험, 바람 또는 조류가 일부 개인을 더 멀리 데려갔을 수 있습니다. 아랍과 중국의 문서는 모두 남쪽 땅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만 그 주장이 거의 명확하지 않을 정도로 부정확합니다.Makassarese 선원은 확실히 18세기 후반부터 노던 테리토리 의 Arnhem Land 에서 낚시를 했으며 여러 세대에 걸쳐 그렇게 했을 것 입니다.

     

    호주의 역사


    1. 포르투갈인의 정착

     


    그만큼부와 지식에 대한 탐구는 논리적으로 포르투갈인을 호주 해안으로 끌어들였을 것입니다. 가정에는북부 해안에서 떨어진 멜빌 섬은 노예를 공급했습니다. 확실히 포르투갈인은 terra australis incognita (라틴어: "미지의 남쪽 땅") 문제에 대해 토론했습니다. 고대 유럽 사상의 문제였으며 12세기 이후에 부활했습니다. 소위 Dieppe 지도는 일부 학문(21세기 초반에 힘을 얻음)이 오랫동안 호주 대륙을 발견한 포르투갈의 증거로 간주되어 온 "Java la Grande"라는 대륙을 표시합니다.

     

     

     

    2. 스페인의 정착

     

     


    스페인 아메리카 제국의 총독들은 정기적으로 새로운 땅을 찾았습니다 . 1567년 페루에서 시작된 그러한 탐험 중 하나 는Álvaro de Mendaña 는 솔로몬 제도 를 발견했습니다 . 금을 발견한 것에 흥분한 Mendaña는 자신이 위대한 남쪽 땅을 발견하고 스페인이 그곳에서 식민지화하기를 바랐습니다. 1595년 Mendaña는 다시 항해했지만 솔로몬을 재발견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그의 장교 중 한 명이페드로 페르난데스 데 퀴로스(Pedro Fernández de Quirós )는 남방에서 로마 가톨릭 이 만연하기 를 바랐던 반종교개혁 의 인물로, 그 존재를 확신했습니다. 퀴로스는 자신의 지휘 하에 원정을 위해 필립 3세 왕 의 후원을 받았습니다 . 1605년 12월 페루의 칼라오를 떠나 뉴헤브리디스 에 도착했다 . Quirós는 섬 그룹을 Australia del Espirítu Santo 라고 명명했으며 정교한 의식 으로 축하했습니다 . 그(그리고 일부 이후의 로마 가톨릭 역사가들)는 이것을 남쪽 땅의 발견으로 보았다. 그러나 퀴로스의 환희는 짧았다. 문제는 그의 라틴 아메리카 로의 복귀를 강요했습니다 . 원정대의 다른 배,루이스 데 토레스( Luis de Torres )는 토레스 해협( Torres Strait )을 통해 항해를 계속 했지만 거의 확실히 호주를 보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Quirós의 모든 열정은 스페인 관리를 설득하여 또 다른 원정을 가도록 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호주

     

     

     

    3. 네덜란드인의 해양탐사

     

     


    1605년 말암스테르담의 Willem Jansz(Janszoon)는 뉴기니 를 찾아 네덜란드 동인도 제도 의 Bantam에서 Duyfken 을 타고 항해했습니다 . 그는 토레스보다 몇 주 앞서 토레스 해협에 도착했고 나중에 오스트레일리아 해안의 일부임을 증명하게 된 이름을 케이프 요크 반도 의 서쪽에 있는 케이프 키어-위어(Cape Keer-Weer)라고 명명했습니다 . 더 중요한 것은, 1611년부터 희망봉 에서 자바 까지 항해하던 일부 네덜란드 선박은 불가피하게 너무 멀리 동쪽으로 이동하여 호주에 닿았다는 것입니다. 첫 번째이자 가장 유명한 것은Dirck Hartog 의 Eendracht , 1616년 10월 25~27일 , 서호주 샤크 베이 에 사람들이 착륙하여 기념비를 남겼습니다 .Pieter Nuyts 는 1626~27년에 남부 해안의 거의 1,000마일(1,600km)을 탐험했으며 다른 네덜란드인들은 북쪽과 서쪽에 대한 지식을 추가했습니다.무엇보다 작업이 가장 중요했습니다Abel Tasman 은 1642년에 네덜란드 동인도에서 선원으로서 존경을 받았습니다. 인도의 안토니 반 디멘( Anthony van Diemen )은 그에게 남쪽으로 탐험을 의뢰 했습니다. 11월~12월에 바다를 크게 일주한 태즈먼은 서쪽 해안을 발견하고 그가 반 디멘스 랜드 (태즈매니아) 라고 부르는 남동쪽 해안에 정박했습니다 . 그런 다음 그는 자바 섬의 바타비아로 돌아가기 전에 뉴질랜드 섬을 탐험했습니다 . 1644년의 두 번째 탐험은 호주 북부 해안에 대한 지식에 기여했습니다. 네덜란드인은 새로운 땅을 New Holland라고 명명했습니다.

     

     

     

     



    4. 영국인의 해양탐사

     

     


    네덜란드는 탐험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유럽의 다른 위대한 개신교 세력인 영국이 그 역할을 맡았습니다. 1688년 영국 해적윌리엄 댐피어(William Dampier )는 뉴 홀랜드(New Holland)의 북서부 해안에서 휴식을 취했습니다. 영국으로 돌아온 그는 항해 를 출판 하고 해군을 설득하여 다른 모험을 지원했습니다. 그는 1,000마일(1699~1700년) 동안 서부 해안을 횡단 했고 이전의 어떤 탐험가보다 더 자세히 보고했지만, 땅과 그 사람들에 대해 너무 비판적이어서 또 다른 공백 이 생겼습니다.18세기 중반 수십 년 동안 남해와 terra australis incognita 의 호기심과 상업적 가치에 대한 많은 글이 있었습니다. 이것은 대영제국에만 국한된 것은 아니었지만 그곳에는 특별한 활력이 있었습니다. 영국 정부는 여러 차례의 항해를 지원함으로써 관심을 보였습니다. 동해의 강력한 상업 제국에 대한 희망이 번성했습니다.

    이것이 캡틴의 3번의 항해의 배경이 되었다.영국 해군을 대표하는 제임스 쿡 . 첫 번째 HMS 엔데버 호는 1768년 8월 영국을 떠나 1770년 4월 20일 한 승무원이 호주 남동부를 목격했을 때 절정에 달했습니다. Cook은 Botany Bay 와 북쪽의 Possession Island에 여러 번 상륙했으며, 8월 23일 그곳에서 New South Wales 라고 이름을 붙 였습니다. 쿡의 후기 항해 (1772~75년 및 1776~79년)는 태평양의 다른 지역으로 향했지만, 이는 동해에 대한 영국의 관심을 강화하는 징후이자 원인이었습니다.영국 정부는 1786년에 뉴사우스웨일스에 정착하기로 결정했고,식민지화 는 1788년 초에 시작되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의 동기는 약간의 논쟁거리가 되었습니다. 전통적인 견해는 영국 이 이를 통해 자국에 대한 압력을 완화하려고 했다는 것입니다.교도소 — 그때까지 수용되었던 아메리카 식민지 의 상실로 인해 강화된 압력이송된 중범죄자. 이 견해는 죄수들이 처음부터 화해에 갔고 공식 성명서에서 이것을 가장 먼저 언급했다는 사실에 의해 뒷받침됩니다.식민지의 의도된 목적. 그러나 일부 역사가들은 이것이 동해에서 영국 해상 세력 의 요새 를 제공하려는 계획을 무색하게 만들었다고 주장해 왔습니다 . 일부는 정착에서 순전히 전략적 목적을 보았지만 다른 일부는 식민지를 지역의 경제적 착취를 위한 발판으로 사용할 의도를 가정했습니다. 정부가 이러한 모든 요소에 어느 정도 관심을 가졌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더 깊은 동기가 무엇이든 간에, 내무장관인 시드니 경(Thomas Townshend)을 지도 당국자로 하여 계획을 진행했습니다.Arthur Phillip 은 원정대의 사령관이었습니다. 그는 Cape York 에서 Tasmania 까지, 서쪽으로는 135°까지, 동쪽으로는 인접한 섬 들을 포함 하는 전체 영토를 차지해야 했습니다. 필립의 권력은 그의 영역 내에서 거의 절대적이었습니다. 영국 정부는 국영 농장에서 죄수 노동력을 고용하여 지역 경제를 발전시키려는 계획을 세웠고 전직 죄수는 자신의 작은 구획에서 생계를 유지했습니다.

    그만큼1함대는 1787년 5월 13일에 6척의 수송선을 포함하여 11척의 배를 싣고 약 730명의 죄수(남자 570명, 여자 160명)를 태우고 출항했습니다. 250명 이상의 자유인이 죄수들과 동행했는데 주로 다양한 계급의 해병들이었습니다. 함대가 도달했다1788년 1월 19~20일의 보타니 만 . 위기가 즉시 위협되었습니다. 보타니 베이 지역은 토양이 열악하고 물이 거의 없었으며 항구 자체가 열등 했습니다. 그러므로 필립은 1월 21일에 북쪽으로 항해하여 훌륭한 항구에 들어갔다.쿡이 표시했지만 탐험하지 않은 포트 잭슨 . 그는 함대를 그곳으로 옮겼다. 국기는 1월 26일 게양되었고 정부의 공식 절차는 2월 7일에 시작되었습니다. 정착지인 시드니 만은 남쪽의 포트 ​​잭슨 깊숙한 곳에 있었습니다. 그것의 주위에 시드니 의 도시를 성장시키는 것이 었습니다 .

    필립은 즉시 주둔지를 세웠다.노퍽 섬 . 그 역사는 바둑판 무늬로 되어 있었다. 정착촌은 1813년에 버려졌다가 1825년에 부활하여 호주에서 잘못된 행동을 한 죄수들을 위한 감옥을 제공했습니다. (1856년부터 HMS Bounty 의 반란자들의 후손 을 위한 집으로 새로운 목적을 달성했습니다. 당시에는 Pitcairn Island 에 너무 많았습니다 .)

     

     



    필립은 1792년 12월까지 주지사로 남아 뉴사우스웨일즈의 가장 암울한 시절을 보았습니다. 땅은 무관심했고 질병과 해충이 만연했고 유능한 노동자가 된 죄수는 거의 없었으며 원주민은 종종 적대적이었습니다. 최저치는 1790년 가을에 공급이 줄어들면서 찾아왔습니다. 두 번째 함대의 도착은 수백 명의 병약한 죄수들뿐 아니라 생존의 수단도 가져왔습니다.권위주의 사회

     

     

     

    5. 권위주의 사회의 도래

     

     

     

     


    이 기간 동안 많은 변화 가 있었지만 권위주의 적이고 위계적인 요소는 여전히 강력했습니다. 죄수 수용은 계속되었고 사회 및 경제 생활에서 중요한 사실이었습니다. 기업가 들은 열심히 노력했지만 아직 주요 산업을 발전시키지 못했습니다. 농부와 방목자들은 시드니 주변으로 150–200마일에 호를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이 지역은1829년에 19개 카운티, 그리고 그 한계를 넘어서는 정착은 권장되지 않았습니다.1830년까지 약 58,000명거의 50,000명의 남성을 포함한 죄수 들이 호주에 왔습니다(1815년 이후에 그 비율이 급격히 증가함). 많은 사람들이 도시 도둑이었습니다. 소수의 정치범이 있었고 아일랜드 수감자의 상당한 비율(전체의 최소 3분의 1)이 사회정치적 불안을 통해 범죄자가 되었습니다. 호주에서 죄수들은 정부에 의해 고용되거나 민간 고용주에게 "배정"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조건은 특별히 가혹하거나 억압적이지 않았으며 "휴가 티켓"과 사면은 자유로 가는 비교적 빠른 경로를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1820년대의 새로운 정착민들에게 배정되는 것은 종종 노예의 요소가 있었고 많은 죄수들은 슬픔 을 겪었을 것입니다.그리고 그들의 망명에 대한 절망. 대부분의 수감자들은 중범죄로 기소된 경우가 1/10에 불과했지만 일부 추가 범죄를 저질렀습니다. 유죄 판결을 받은 사람들은 이 시기에 Macquarie Harbour , Newcastle , Moreton Bay , 그리고 나중에 Norfolk Island 와 Port Arthur 와 같은 호주 역사의 (때로는 과장된) 공포의 장소인 보조 교도소로 갔다 . 죄수들은 호주에 룸펜프롤레타리아트 를 주었다 . 그러나 성공 사례는 충분히 흔했고 많은 죄수들이 품위 있는 삶을 살았습니다. 대규모 시위는 소수에 불과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캐슬 힐 라이징 (Castle Hill Rising )이었습니다.1804년 3월 시드니 외곽의 아일랜드 죄수들 사이에서. 전체적으로 그러한 대규모 죄수 인구의 영향은 예상했던 것보다 덜 끔찍하고 추악했습니다.

     

     

     

     

     

    2022.08.02 - [분류 전체보기] - 영국의 기원 | 나라 사람 동물

     

    영국의 기원 | 나라 사람 동물

    오늘은 영국의 기원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1. 영국의 기원 영국의 기원은 앵글로색슨 왕 시대까지 추적할 수 있습니다.Athelstan 은 10세기 초 에 인접 켈트 왕국의 충성 을 확보하고 동시대

    dogcat.tistory.com

    2022.08.02 - [분류 전체보기] - 중국에 대해서

     

    중국에 대해서

    오늘은 중국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중국의 단위 중국에는 중앙 정부 직할에 33개의 행정 단위가 있습니다. 22 개 성 , 5개 자치구 , 4 개 직할시 ( 충칭 , 베이징 , 상하이 , 톈진 ) 및 2개

    dogca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