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팔의 역사에 대해 | 지형 경제 인구구성 기후

1. 네팔에 대해서..

 

 

1. 네팔의 지형

네팔의 역사

 

네팔에는 세계에서 가장 험하고 험난한 산악 지형이 있습니다. 국토의 약 75%가 산으로 덮여 있습니다. 네팔은 남쪽에서 북쪽으로 4개의 주요 물리적 벨트로 나눌 수 있으며, 각 벨트는 국가를 가로질러 동쪽에서 서쪽으로 확장됩니다. 이들은 먼저,인도 국경에 인접한 낮고 평평하며 비옥한 땅 타라이( Tarai ); 두 번째, 숲이 우거진 Churia 산기슭과 Tarai 내부 지역은 Tarai 평야에서 거친 Mahābhārat Range까지 솟아 있습니다. 셋째, Mahābhārat Range와 Great Himalayas 사이의 중산간 지역; 그리고 네 번째 는 29,000피트(약 8,850미터)가 넘는 그레이트 히말라야 산맥( Great Himalaya Range )입니다.

타라이는 갠지스 평야 의 북쪽 확장을 형성하고 폭이 16마일 미만에서 20마일 이상까지 다양하며 여러 곳에서 상당히 좁아집니다. 10마일 너비의 풍부한 농경지가 타라이 남부를 따라 펼쳐져 있습니다. 산기슭에 인접한 북부 지역은 야생 동물이 풍부하고 말라리아가 풍토병 인 습지 지역입니다 .

 

 

 



그만큼인구가 희박한 Churia 산맥 은 거의 수직인 급경사면으로 4,000피트 이상의 고도까지 솟아 있습니다. 남쪽의 Churia 산맥과 북쪽의 Mahābhārat 산맥 사이에는 높이가 2,000~3,000피트, 너비가 약 10마일, 길이가 20~40마일인 넓은 분지가 있습니다. 이 유역은 종종내부 타라이. 많은 곳에서 그들은 목재와 경작지를 제공하기 위해 숲과 사바나 풀을 제거했습니다.

폭이 약 50마일이고 고도가 8,000피트에서 14,000피트 사이인 복잡한 산맥 시스템은마하바라트 산맥과 그레이트히말라야 . Mahābhārat Range의 능선은 남쪽으로 가파른 급경사면을 나타내고 북쪽으로 비교적 완만한 경사를 나타냅니다. 카트만두 계곡을 둘러싸고 있는 마하바라트 산맥의 북쪽에는 내부 히말라야 산맥(작은 히말라야 ), 영원히 눈 덮인 봉우리로 올라갑니다. 이 중산간 지역에 있는 카트만두와 포카라 계곡은 이전에 호수로 덮인 평평한 분지이며 , 4개의 빙하와 중간 온난화 기간 동안 주변 범위에서 강과 빙하에 의해 내려온 하천 및 하빙기 물질 의 퇴적 에 의해 형성되었습니다. 플라이스토세( Pleistocene Epoch )의 단계 (약 2,600,000년에서 11,700년 전).

그만큼14,000 피트 에서 29,000 피트 이상의 고도에 이르는 대히말라야 산맥에는 세계 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 가 많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 26,400피트 이상. 높은 산골짜기에 흩어져 있는 정착촌을 제외하고는 이 지역 전체가 사람이 살지 않는다.

 

 

2. 네팔의 기후

 

 


고도와 아열대 위도 의 위치에 의해 영향을 받는 네팔의 기후 는 타라이 의 아열대 몬순 조건에서 중산간 지역의 4,000피트에서 7,000피트 사이의 따뜻한 온대 기후를 거쳐 더 높은 지역의 온대 조건을 냉각시킵니다. 7,000~11,000피트 사이의 산 일부, 히말라야 의 낮은 경사를 따라 14,000~16,000피트 사이 의 고도 에서 고산 기후까지산. 16,000피트 이상의 고도에서는 온도가 항상 영하로 떨어지고 표면은 눈과 얼음으로 덮여 있습니다. 강우량은 Tarai의 동쪽 부분(Bīratnagar에서 연간 1,800에서 1,900밀리미터)과 산에서 풍부하지만 네팔의 서쪽 부분(연간 30에서 35인치가 내리는 곳) Mahendranagar에서)가 더 건조합니다.

 

 

 

3. 네팔의 인구구성





네팔의 초기 정착과 함께 티베트 에서 온 아시아 그룹 과 북부 인도 에서 인도-아리아 인의 대규모 이주는 다양한 언어적, 민족적, 종교적 패턴을 만들어 냈습니다. 인도-아리아 혈통을 가진 사람들, 특히 파하이( Chhetree , Brahman-Hill 및 기타 포함)는 수세기 동안 네팔에서 큰 위신 을 누려왔으며, 지배 가문은 인도-아리아 및 힌두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티베트-네팔족 (Taman , Rai , Limbu , Bhutia ( 셰르파 포함), Sunwar )은 북쪽과 동쪽에 거주하는 반면,마가르족 과 구룽 족은 네팔 중서부에 거주합니다. 영국군에서 유명한 구르카 부대 의 대다수는 마가르, 구룽, 라이 그룹 출신이다. 네와르족 과 타루스족 을 포함하는 세 번째 종족 집단 은 티베트인과 인도-아리안족 이주 이전에 네팔에 정착한 것으로 믿어진다. 인도-아리아인과 힌두교 관습을 크게 받아들인 네와르족은 네팔, 특히 카트만두 계곡에서 상당한 영향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4. 네팔의 언어

 



언어
네팔의 주요 공식 언어는 다음과 같습니다.네팔어 (고르칼리)는 타라이와 중산간 지역에서 사용 됩니다 . 네팔어는 인도유럽어족의 인도 아리아어족 에 속한다. 타라이와 산악 지역 에는 여러 지역 방언 이 있습니다. 북쪽과 동쪽의 언어는 주로 티베트-버마 어족에 속합니다. 여기에는 Magar, Gurung, Rai, Limbu, Sunwar, Tamang,네와리, 셰르파와 타칼리를 포함한 여러 부티아 방언. 네와리는 일반적으로 티베트-버마어 어족에 속하지만 티베트-버만 어와 인도유럽어 모두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

네팔에서는 인구 의 대다수 가 힌두교 도이지만 불교 나 기타 종교를 믿는 비율은 적습니다. 힌두교도와 불교도는 각각 인도와 티베트의 문화적 영향이 지배적인 지역에 집중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5. 네팔의 경제

 




네팔 경제
내륙국, 경제 개발을 위한 실질적인 자원 부족, 부적절한 교통망으로 인해 어려움 을 겪고 있는 네팔은 세계에서 가장 개발이 덜 된 국가 중 하나입니다. 경제는 기초 자재의 수입과 산림 및 농산물의 해외 시장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네팔은 연료, 건축 자재, 비료, 금속 및 대부분의 소비재와 같은 필수 상품을 수입하고 쌀, 황마 , 목재 및 직물과 같은 제품을 수출합니다.

네팔의 정치 및 행정 시스템은 경제 발전을 촉진하고 외국 자본을 유치할 무역, 투자 및 관련 경제 정책의 변화를 일으키지 않았습니다. 외국 원조 로 자금을 조달하는 정부의 개발 프로그램 도 농촌 사람들의 요구에 직접적으로 대응하지 못했습니다.

 

 

1. 네팔의 농업

 

 


농업(주로 쌀, 옥수수(옥수수), 밀 재배)은 네팔 인구 의 대부분을 차지하며 네팔 수출 수입 의 절반 이상을 차지합니다 . 그러나 농업 생산성은 매우 낮습니다. 낮은 수확량은 비료 부족과 종자 개량, 비효율적인 기술 사용으로 인한 것입니다. 네팔 경작지 의 극히 일부만이 관개되고 있기 때문에 생산량은 날씨의 변화에 ​​달려 있습니다. 감자, 사탕수수 , 기장이 다른 주요 작물입니다. 소, 버팔로, 염소 및 양이 사육되는 주요 가축입니다.전반적으로 네팔은 식량 곡물에서 약간의 흑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수요와 공급 에 큰 혼란이 있습니다. 다양한 작물의 수확 사이의 부족 기간은 산악 지역에서 발생합니다. 동시에 상당한 양의 식량 곡물이 타라이 에서 인도로 이동합니다 . 적절한 교통 수단 의 부족으로 인해 Tarai의 잉여 식량 곡물은 중산간 지역의 식량 부족 지역으로 북쪽으로 이동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부 식량 곡물은 산악 지역 의 부족에도 불구하고 북쪽으로 타라이와 산악 지역에서 티베트 로 이동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2022.08.04 - [분류 전체보기] - 가나의 역사에 대해서 | 지리적 특징 | 언어 | 동식물

 

가나의 역사에 대해서 | 지리적 특징 | 언어 | 동식물

목차 1. 가나에 대해서 기니 만 연안에 위치한 서부 아프리카 의 국가 가나 . 면적과 인구가 상대적으로 적지만 가나는 아프리카의 주요 국가 중 하나입니다. 부분적으로는 상당한 자연적 부와

dogcat.tistory.com

2022.08.04 - [분류 전체보기] - 호주의 역사에 대해 | 정착 | 노예 수용

 

호주의 역사에 대해 | 정착 | 노예 수용

목차 1. 호주 역사에 대해서 기록된 역사 이전에 아시아에서 온 여행자가 호주에 도착했을 수 있습니다. 남아시아 해역에 대한 중국의 통제는 15세기 초 호주 상륙까지 확장될 수 있었습니다. 마

dogcat.tistory.com

2022.08.02 - [분류 전체보기] - 영국의 기원 | 나라 사람 동물

 

영국의 기원 | 나라 사람 동물

오늘은 영국의 기원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1. 영국의 기원 영국의 기원은 앵글로색슨 왕 시대까지 추적할 수 있습니다.Athelstan 은 10세기 초 에 인접 켈트 왕국의 충성 을 확보하고 동시대

dogca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