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동차 일일보험 가격 가입방법 당일신청 가능한지 알아보기 2023

자동차일보보험 가격, 가입방법, 당일가입 가능 여부, 보험해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른 사람의 차량을 운전해야 할 때 운전자 특약을 1일 보험으로 받거나, 누구나 운전할 수 있도록 임시 운전자 특약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차를 1시간 미만으로 운전하는 것은 큰 문제가 아니지만 하루 종일 운전해야 한다면 가능하면 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나중에 문제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매일매일자동차보험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으니 끝까지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동차 일일보험 가격 가입방법 당일신청 가능? 취소 | Life is good

자동차 일일보험 가격 가입방법 당일신청 가능한지, 취소 방법 등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타인의 차량을 운행해야할 때는 운전자 특약을 원데이보험으로 일일보험을 들거나 누구나

lifeisgood.kr

 




자동차일보 : 임시운전자 특약 VS 1일보험은?


일일자동차보험에 가입하고자 할 때에는 먼저 일일자동차보험을 원데이자동차보험으로 가입할 것인지, 임시운전기사 특약에 가입할 것인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차이점은 그렇게 복잡하지 않습니다.





원데이 자동차보험은 일반적으로 최소 1일에서 최대 7일이며, 보험가입자는 운전자가 가입한 보험입니다. 운전자보험은 1일 자동차보험에 가입한 사람이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즉시 효력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당일보험이 필요하다면 원데이자동차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비용면에서 원데이 자동차 보험은 임시 운전자 계약보다 비쌉니다.



임시운전기사 특약은 1일부터 30일까지 가능합니다. 피보험자는 자동차 소유자가 보험에 가입하며 보험에 가입하면 누구나 운전자가 될 수 있습니다. 문제는 보험 신청이 다음날 00:00부터 시작되기 때문에 당일 자동차보험을 당일에 이용하려는 분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여행이나 출장으로 7일 이상 타인의 차량을 이용해야 한다면 자동차일손보험을 이용하는 것이 경제적인 방법입니다.





이러한 장단점 때문에 짧은 기간, 보통 1~2일 동안 다른 차량을 운전해야 할 때 1일 자동차 보험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동차 일일보험 

자동차 일일보험 가격

자동차 일일보험 가입방법

일일 자동차보험 가격

1일 자동차보험 당일신청

원데이 자동차보험 나이제한

일일 자동차보험 보장 범위

자동차 일일보험 비교